고객센터
HOME

자주하는질문

제주두리와 함께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자주하는질문

제주두리와 함께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 번호
  • 제목
  • 3

    [예약] 당일 예약이 가능한가요?

    일부 상품의 경우 당일 예약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득이 당일 예약 혹은 제주도에 오셔서 구매를 원할 경우(관광지 이용권 등) 일부 상품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좀더 자세하고 빠른안내를 받고싶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

    [예약] 예약 상태 및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예약 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약 신청
    고객께서 원하는 상품을 예약신청하신 상태이며, 담당 매니저가 아직 배정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이때는 저희 골프로에서 접수 건별 차례로 접수처리 되기 때문에 특정 시즌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해당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예약취소를 직접 하실 수 있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2. 예약 접수 중
    담당 매니저가 배정되고 예약이 접수되어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예약확정이 되기 전 대기상태인 경우 입니다.

    3. 예약 진행 중
    예약접수 후 담당 매니저가 예약 내용확인 및 원하는 상품의 예약가능여부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또한 예약 변경/ 추가/ 취소가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만 가능한 때 입니다.

    4. 예약 확정
    예약확정 후 무통장입금이나 카드결제를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5. 예약 완료
    결제완료 후 모든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며, 문자 및 이메일로 예약완료통보 하는 단계입니다.
  • 1

    [예약] 예약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예약클릭하시면,

    단품 상품일 경우 간편 예약에 여행바구니에 담긴 후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상품내역을 상세히 알려 드리며,
    예약하기 버튼 클릭 시 부가적인 필요사항을 입력 하신 후 예약신청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일 경우 예약처리현황에서 단계별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회원일 경우는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처리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